FURTHER
TRAVEL BETTER
초겨울 자쿠지 여행
FOLLOW US :
2021년 11월호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움츠러든 몸을 느슨하게 풀어줄 자쿠지를 품은 리조트.

 

돌을 깎아 만든 천연 자쿠지
포레스트 리솜FOREST RESOM

특별한 스파 공간을 찾고 있다면 커다란 돌을 깎고 속을 파내 만든 자쿠지를 추천한다. 포레스트 리솜의 스파 공간인 해브나인은 실내와 야외로 나뉘며, 에코와 한방 등 9가지 테마의 스파를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야외 밸리스파존은 자생하는 수목과 계곡이 어우러진 곳에 자리해 가장 사랑받는 시설 중 하나. 

단 2명만 들어가는 자연 옹달샘 프라이빗스톤스파는 아슬아슬한 절벽에 위치해 자연을 더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는 시설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노천 스파를 즐기기 좋다. 나무가 우거진 산속에서 호젓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노라면 그야말로 신선놀음이 따로 없다. 이외에도 주론산, 구학산의 산줄기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인피니티풀에서는 계절마다 다르게 다가오는 산세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Info. 해브나인 스파 이용 요금은 주중 5만5000원, 주말 6만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8가지 온수 테라피의 향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스파YEOSU LA TERRACE RESORT&SPA

개인의 기호에 따라 적합한 온수 테라피를 고를 수 있는 곳도 있다. 누적된 몸의 피로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줄 8개의 자쿠지 스파를 갖춘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스파가 그 주인공. 느긋한 풍경과 정취의 자연 속에서 필요에 맞는 스파를 고르는 즐거움을 누려보자. 특히 쌀쌀한 날씨와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잔뜩 웅크린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풀어주기에 제격이다. 

또 이곳의 자쿠지 스파는 사우나뿐 아니라 다양한 테마의 공용 수영장과도 가까운 곳에 자리해 수영 후 몸을 풀거나 데우기에도 좋고, 넓게 펼쳐진 여수 바다와 수영장이 함께 바라다보이는 이색적인 뷰를 감상하는 묘미도 있다.

Info. 워터파크 이용 요금은 동절기 기준 주중 1만4000원, 주말 1만8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자쿠지와 히노키를 동시에!
제주 아트빌라스JEJU ART VILLAS

야외에서는 자쿠지를, 실내에서는 히노키를 즐기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다. 세계적인 건축 거장 5인이 제주의 자연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제주 아트빌라스가 바로 그곳. 푸른 제주 바다의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독립형 빌라는 완벽한 단독 공간을 제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여행에 제격이다. 

각 장인의 예술혼과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이 공존하는 각각의 빌라에는 실외 자쿠지가 완비되어 있으며, 일부 평형에는 개인 풀까지 갖추어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다. 수직과 수평의 조화를 살린 승효상 블록과 유리를 건축 자재로 활용해 자연과 건축의 경계를 허문 도미니크페로 블록, 강인하면서도 유연한 제주의 오름을 닮은 켄고쿠마 블록 등에서 취향에 맞는 공간을 골라봐도 좋겠다.

Info. 켄고쿠마 63평형(2룸) 기준 1박 숙박비는 85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

 

그림 같은 산을 풍경 삼은
파크로쉬 리조트&웰니스PARK ROCHE RESORT&WELLNESS

아름다운 산세를 바라보며 따끈한 자쿠지에서 몸을 녹이는 것도 좋겠다. 강원도 정선에 자리한 파크로쉬 리조트&웰니스는 강원도의 청량한 공기를 마시며 따뜻한 물속에서 피로를 풀 수 있는 야외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다. 겨울이면 리조트를 둘러싼 가리왕산과 두타산 등 주변 산들이 새하얀 눈으로 뒤덮여 스위스 못지않은 설경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파크로쉬 자쿠지는 공용 자쿠지와 프라이빗 자쿠지로 나뉘며, 공용 자쿠지는 객실 예약 시 횟수 제한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좀 더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자쿠지를 추천한다.

Info. 프라이빗 자쿠지는 시간제로 별도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1시간에 5만원, 2시간에 9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글. 유수아SOO-A YOO
사진.
RELATED
TRAVEL WITH PASSION AND PURPOSE